Royal Phnom Penh G.C

  • home
  • GOLF
  • Royal Phnom Penh

로얄프놈펜 골프 클럽

한때는 훈센 총리가 가장 좋아하는 코스로도 알려졌던 로얄프놈펜 골프 클럽은 1999년에 캄보디아에 2번째로 개장한 골프 코스이며 아직도 로컬 아마추어 플레이어에게는 상당한 인기를 누리는 코스입니다. 70만평의 드넓은 라이스필드와 코코넛팜트리들 가운데 100여개가 넘는 벙커와 워터해저드를 적절히 배치한 디자인은 플레이어들의 ‘A’급의 경기 매니지먼트 필요한 코스입니다.

요즘 신규로 오픈하는 여타 동남아의 골프코스에서 찾아보기 힘들게 초기 설계부터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최대한 많은 수의 팜트리들과 습지대를 보전하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어 디자인 및 시공이 이루어진 자연 친화적인 코스입니다. 더불어 주변의 동물등과 철새 서식지를 보존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수의 나무와 꽃을 추가로 식재하고 또한 새들을 위한 연못 등을 더 건설하는 등 주변 환경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골프장입니다.

그랜드프놈펜 골프 클럽와 더불어 2020에 캄보디아 5대 기업인 칩몽그룹이 인수한 후 각종 시설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항상 아쉬웠던 점으로 지적되던 잔디관리와 캐디들의 퀄러티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어 곧 국제적인 기준에 맞는 골프코스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GTR트래블은 2018년 이후 매년 현재까지 최다(작년시즌 약3,000라운딩) 부킹 에이전트로 선정되어, 최적의 티타임과 최상의 요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진 갤러리

카톡상담 Youtube 견적문의